신개념 그룹 ‘NCT’의 캐시비교통카드가 팬들에게 선보인다.

통합선불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대표이사 이근재)는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NCT를 교통카드 속에 담은 ‘NCT 2018 캐시비교통카드’를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NCT 2018 캐시비 교통카드’는 멤버별 18종과 유닛 4종으로 제작되며, 올해 초대형 프로젝트 ‘NCT 2018’을 통해 선보인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NCT DREAM은 패기 넘치는 10대의 이미지로, NCT 127은 밝고 경쾌한 봄 분위기로, NCT U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BOSS와 섹시하고 펑키한 매력의 Baby Don’t Stop 으로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NCT 2018 캐시비교통카드’는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5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일반 캐시비카드와 동일하게 전국 대중교통 및 편의점, 마트 등 10만여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캐시비는 전세계가 주목하는 NCT의 교통카드를 한정판으로 제작한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에서 NCT 교통카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캐시비홈페이지에서 카드 등록 후 사용하는 사용자는 카드 사용내역 조회 및 포인트(L.POINT) 적립, 소득공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