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리조트. 콘도가 창립 28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특별 회원권은 국내 콘도 회사 중 가장 착한분양가를 제시하고 있어 그 동안 지인들에게 회원권을 빌려 쓰던 분이나 비싼 가격부담 때문에 콘도구입를 미루었던 분들, 그리고 가족중심 특히 부부동반으로 시간여유를 갖고 여행을 다니고 싶은 분들에게는 이번특별회원권 구입 마지막 행사에 관심을 가져도 좋을듯하다.
 
실속형 특별 회원권은 년 30박 보장이 되어있고 가입부터 예약까지 “1대1 맞춤형 서비스 컨설팅”과 유황온천을 즐길 수 있는 부곡온천리조트, 눈썰매장과 레일바이크의 레저시설과 명품 삼림욕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설악온천리조트, 실탄사격장 보문밀레니엄파트와 천년신라문화를 느낄수 있는 경주 보문단지에 있는 경주보문리조트, 협재해수욕장과 삼단 천제연폭포 등 제주의 천혜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제주비치리조트 등 전국 직영체인 8곳과 연계체인망인 골든서울호텔,온양관광호텔,부산코모도호텔 등 9곳 등 총 17의 리조트를 계약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국 골프장 16곳과 제휴되어 있어 부킹 및 회원대우로 이용가능하다. 예를 들어 강원도나 제주도 여행 시 당사콘도에서 숙박하고 골프라운딩은 4인 모두 할인혜택을 받으며 운동할 수 있다. 추가로 앞으로 재오픈 예정인 제주협재리조트와 문경새재리조트 등도 향후 이용이 가능하다.
 
일성리조트는 이용 객실 크기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분양을 한다. 회원제기준 실버 66㎡(20평형) 559만원 , 골드92.6㎡(28평형) 713만원 , 로얄 112.4㎡(34평형) 이 932만원이다. 정회원카드는 실버는 4인, 골드는 5인, 로얄은 6인 등록이 가능하며 직계가족이 아니어도 계약자가지정하는 사람은 누구나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다. 무기명가입시에는 기명보다 분양가가 20-30%로 높게 책정되는데 이번 특별회원 가입 때는 기명과 동일한 금액으로 책정되어 있어 가족뿐 아니라 지인 및 비즈니스 접대시 굉장히 유리하다.
 
특히 신규회원의 특별혜택은 가입기념으로 150-200만원 상당의 20박 무료숙박권이 제공되며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 직영체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우나무료쿠폰 20매, 효도카드는 덤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특별혜택의 무료숙박, 부대시설 무료쿠폰 증정, 무기명발급 , 효도카드 발급 등은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없어 조기분양이 마감 될 시에는 이런 푸짐한 행사도 대폭축소 될 수도 있어 가입시 필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특히, 인기리에 분양하고 있는 회원제 경우 회원가입문의가 폭주하고 있어 모든 평형이 마감예정이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의거해 분양 승인을 받은 정식회원권이며,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 단체의 심의를 거쳐 발행한 표준계약서를 사용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회원제의 경우 10년 뒤 원금을 100% 반환해줌으로 원금 및 재산권 보장을 받는다.
 
서울 삼성동 소재 본사를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과 함께 일성리조트 분양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신속한 계약절차를 도움 받을 수 있다. 지방 고객분 혹은 방문이 어려운 고객분들은 (010-2748-1123) 문자주시면 안내 자료를 무료로 보내드린다. 한편 보다 자세한 입회문의 및 상담은 본사회원관리팀을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문의; 02-6440-1084)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