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이자 야구 시즌의 절정기인 5월을 맞아 프로야구단과 브랜드 등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야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에이션패션㈜(대표이사 염태순)이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와 협업 프로모션 ‘프로젝트엠 데이(PROJECT M DAY)’를 진행한다고 밝히며 새로운 협업 바람을 예고했다.

본 프로모션은 의류 브랜드 프로젝트엠이 스포츠를 넘어 문화로 자리잡은 야구와의 협업을 시도하였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오는 26일(토)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엠 데이’는 다양한 연령대의 야구 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홍보 및 인지도 상승을 유도할 예정이다.

NC 다이노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리는 프로모션 당일에는 경기 전 프로젝트엠 로고 티셔츠를 착용한 NC 다이노스 응원단 랠리 다이노스와 NC의 마스코트인 ‘단디 & 쎄리’가 매표소 앞 포토월에서 포토 이벤트를 진행하고, 창원 마산야구장을 방문한 관객에게 프로젝트엠 부채를 증정한다.

 경기 중에도 NC 다이노스 응원단과 마스코트는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승리 기원 시구, 시타 퍼포먼스 등에 프로젝트엠 티셔츠를 착용한 채 등장한다. 이 외에도 야구장 내 메인 전광판에 광고가 노출되고, 클리닝타임에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 퀴즈를 진행하면서 관객들에게 브랜드를 확실히 인지시킬 예정이다.

또한, '프로젝트엠 X NC 다이노스' 프로모션 진행을 기념하여 5월 18일(금)부터 5월 31일(목)까지 롯데 창원, 롯데 김해아울렛, 뉴코아 창원, 홈플러스 김해 매장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창원 마산야구장 홈경기 50% 할인티켓을 증정한다. (선착순 300매 한정)

더욱 자세한 사항은 프로젝트엠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및 NC 다이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