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해운대, 4월 25일 낮 2시부터 익스피디아 앱에서 선착순 구매 가능

- 3주 간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 2차 제주, 3차는 서울 지역 호텔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국내 인기 호텔 세 곳과 함께 천원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원호텔 프로모션은 국내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한 익스피디아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매회 시작과 동시에 모든 객실이 매진되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프로모션은 부산의 ‘신라스테이 해운대’를 시작으로 제주 ‘라마다 플라자 제주 오션 프론트’, 서울 ‘L7 강남’까지 3주 간 총 3개 호텔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천원호텔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4월 25일 낮 2시부터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 호텔은 오션뷰 루프탑에 수영장과 풀사이드 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고급스럽고 모던한 객실 디자인이 특징이다.

 

천원호텔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므로 예약을 위해서는 사전에 익스피디아 앱을 설치해야 한다. 이벤트 오픈 전 미리 알림 기능을 신청해 두면 보다 빠르게 응모할 수 있다. 혜택은 1인 1회, 1박 1실에 한정, 중복예약은 불가하다. 이용기간은 이벤트 당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가능 일정 및 보다 자세한 구매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www.expedia-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익스피디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익스피디아는 올 초부터 국내여행 프로모션을 잇달아 선보이는 동시에, 최근 발표된 정부의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에 제휴사로 참여하는 등 국내 여행 수요에 기여하는 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천원호텔 프로모션 역시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인 부산, 제주, 서울 세 곳에서 진행되는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국내 여행 니즈를 떠올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은 항공권과 호텔의 실시간 예약 서비스는 물론, 여행 일정 관리와 변경사항 알림 등 유용한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한 전용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시에는 익스피디아 리워드 포인트 2배 적립 혜택도 적용된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