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콘도업계 5위권의 일성리조트가 창립 29주년을 맞아 정상가보다 40%나 할인된 가격에 특별회원권을 판매하고 있다. 

특별회원권은 실버 타입(66.40㎡), 골드 타입(94.30㎡), 로얄 타입(111.80㎡) 등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분양가는 실버 타입 559만원, 골드 타입 713만원, 로얄 타입 932만원이다. 객실 크기에 따른 분양가만 다를 뿐 이용·혜택의 차이는 없다. 특별회원권은 가족이 아니어도 계약자가 지정하는 누구나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다. 실버는 4명, 골드는 5명, 로얄은 6명까지 가능하다.

특별회원권 신규 가입자에겐 150만원 상당의 무료 숙박권 20매와 사우나 무료 이용권 20매를 제공한다. 무료 숙박권은 별도 부가세나 수수료가 없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전국 15개 제휴 골프장의 이용 요금 할인과 부킹 서비스도 제공한다. 일성리조트 관계자는 “회원 우선 예약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주말·연휴·성수기 회원 예약이용률이 국내 콘도업계 중 최고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일성리조트 회원은 설악·제주·부곡·경주·지리산·남한강 등에 위치한 직영체인과 서울·횡성·제천·울릉도 등에 있는 연계체인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체인들은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 인근에 위치해 각종 레저를 즐길 수 있고 교통망이 촘촘해 접근성도 좋다.

콘도 시설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일성리조트는 경북 문경새재 1관문 인근에 ‘일성 문경리조트’를 추가로 짓는다. 지하 5층~지상 16층, 숙박시설 380여 실 규모로 워터파크와 대규모 부대시설을 갖춘 종합 휴양 리조트다. 중부내륙고속도로 개통 후 서울·부산·대구 등 전국에서 2~3시간이면 닿는 거리에 있다. 2021년 중부내륙 고속철도가 개통되면 서울 강남에서 문경까지 약 1시간30분, 성남에서 약 1시간10분이면 도착한다.  자세한 문의는 일성리조트 본사 조혜숙 팀장에게 상담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