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럴마케팅개발원이 4월 21일부터 8주간 4차 산업혁명 대비 세계 최초 디지털 네트워크마케팅 아카데미 강좌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현재 네트워크마케팅에 종사하는 중간 관리자 대상으로 제1기 아카데미 교육생 10명을 모집한다. 최고 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전국 각 분야에서 네트워크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게 된다.

강의는 총 8주차로 구성돼 있으며, 2018년 4월 2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5시까지 3시간씩 진행된다. 신청 장소는 지쿱 서울캠퍼스로 매주 목요일 오후에 진행되며, 교육 장소는 강남역 토즈에서 이뤄진다.

한국바이럴마케팅개발원은 네트워크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을 편리하게 접목시켜 좀 더 재미있는 온라인 영업을 교육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강의 내용으로는 퍼스널 브랜드 전략, 인바운드 마케팅, 블로그, 카페 운영, 검색엔진 탐구(SEO), SNS활용과 운영,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운영, 웹세미나 운영, 빅데이터로 고객 데이터 수집하는 법, 유튜브 채널과 개인방송 생방송 운영, UCC 등으로 진행된다.

콘텐츠 제작과 동영상 편집과 배포,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광고전략, 이메일 마케팅, 마케팅자동화 등을 교육한다. 교육 후에는 수료증을 받게 된다.

한국바이럴마케팅개발원 개요

한국바이럴마케팅개발원은 SNS마케팅 컨설팅 전문회사로 각 사업에 맞는 디지털마케팅과 콘텐츠마케팅을 컨설팅 하는 회사이다. 김재민 강사는 소방방재청, 해양경찰청, 남양주시청, 김포시의회, 소상공인진흥원, 삼성언론재단, 한국도자재단 등에서 SNS마케팅 강의를 했다. ‘온라인 마케팅 modoo! 홈페이지 만들기(디지털북스)’,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블로그 마케팅(원앤원북스 2018년 6월 출간 예정)’ 저자이다. 유튜브에서 김재민 강사를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