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이사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캐주얼 탑텐(TOPTEN10)이 입학 및 개강, 취업 등 봄과 함께 하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베이직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최대 50%까지 만나볼 수 있는 봄 시즌 마지막 세일이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진행되는 ‘Happy Spring Sale’ 행사는 탑텐의 대표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티셔츠부터 인기 아이템인 탑 데님, 그래픽 맨투맨, 스트라이프 티셔츠, 후드티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멋을 뽐낼 수 있는 베이직한 테리 후드티 19,900원, 데님과 함께 입기 좋은 다양한 컬러의 옥스포드 셔츠 19,900원, 꽃샘추위를 막아줄 아우터와 매치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14,900원, 모두에게 가장 어울리는 핏이 강점인 탑 데님은 2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탑텐(TOPTEN10)은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미키마우스, 심슨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유니크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맨투맨을 선보였으며, 이번 ‘Happy Spring Sale’ 행사를 통해 1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탑텐의 봄 시즌 대표 인기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Happy Spring Sale’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전국 탑텐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일부 품목 제외) 자세한 정보는 탑텐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