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겨울이 지나고 따스한 날씨와 함께 설레는 ‘봄’이 시작되었다. 겨우내 얼어붙었던 소비심리가 회복될 조짐을 보이면서 유통업계에도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화사한 꽃의 컬러와 패턴을 녹인 패션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봄맞이 나들이를 위해 쇼핑 리스트를 작성하고 있을 이들을 위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 로맨틱한 로즈 골드 컬러의 아이그너 워치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을 맞아 손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이들에게 아이그너 워치(AIGNER TIMEPIECES)의 ‘키에티(CHIETI)’ 컬렉션을 추천한다. 키에티 컬렉션 워치는 세련된 디자인과 로맨틱한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여성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케이스와 조화를 이루는 ‘A’ 모양의 브레이슬릿은 아이그너의 첫 글자와 말발굽(편자)을 상징하는데, ‘편자를 발견하면 행운이 온다’라는 서양 속담에서 착안하여 행운의 의미를 담았다.

 

아이그너 워치의 키에티 컬렉션은 국내 최대 시계 전문 편집숍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로맨틱한 봄의 정원이 담긴 스니커즈의 탄생’ 스케쳐스의 ‘딜라이트 가든파티’

 

이곳저곳 걷기 좋은 날씨에는 편안한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스케쳐스의 ‘봄의 정원’을 콘셉트로 한 스케쳐스(SKECHERS)의 딜라이트 가든파티는 스케쳐스의 헤리티지가 담긴 ‘딜라이트 익스트림’ 본연의 외형에 플라워 자수를 가미하여 봄 시즌에 맞는 화사하고 걸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깔끔한 화이트, 봄 무드를 가미한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220mm부터 250mm까지의 10mm 단위의 여성 사이즈로 구성되었다. 어느 룩에나 포인트로 매치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길이의 스커트나 원피스, 데님 팬츠, 교복 등 다양한 착장에 부담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딜라이트 가든파티 제품은 전국 스케쳐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봄에 더욱 빛나는 나비의 다양한 움직임… 스와로브스키 ‘릴리아’ 이어링

 

봄을 부르는 화사한 주얼리도 쇼핑 리스트에서 빠질 수 없다. 우아한 나비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오스트리아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릴리아 이어링은 나비의 다양한 움직임을 표현해 생기와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이다. 스와로브스키만의 고급스러운 크리스털 반짝임이 특징이며, 로즈 골드 컬러에 트렌디한 롱 실루엣으로 디자인되어 봄 나들이 스타일링에 완성도를 높여준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