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겨울이 지나고 따스한 날씨와 함께 설레는 ‘봄’이 시작되었다. 겨우내 얼어붙었던 소비심리가 회복될 조짐을 보이면서 유통업계에도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화사한 꽃의 컬러와 패턴을 녹인 패션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봄맞이 나들이를 위해 쇼핑 리스트를 작성하고 있을 이들을 위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 로맨틱한 로즈 골드 컬러의 아이그너 워치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을 맞아 손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이들에게 아이그너 워치(AIGNER TIMEPIECES)의 ‘키에티(CHIETI)’ 컬렉션을 추천한다. 키에티 컬렉션 워치는 세련된 디자인과 로맨틱한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여성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케이스와 조화를 이루는 ‘A’ 모양의 브레이슬릿은 아이그너의 첫 글자와 말발굽(편자)을 상징하는데, ‘편자를 발견하면 행운이 온다’라는 서양 속담에서 착안하여 행운의 의미를 담았다.

 

또 실버, 로즈골드 컬러의 메쉬 스트랩과 블랙 레더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지름 28mm의 크기로 액세서리 없이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좋아 실용적이다. 아이그너 워치의 키에티 컬렉션은 국내 최대 시계 전문 편집숍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로맨틱한 봄의 정원이 담긴 스니커즈의 탄생’ 스케쳐스의 ‘딜라이트 가든파티’

 

이곳저곳 걷기 좋은 날씨에는 편안한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스케쳐스의 ‘봄의 정원’을 콘셉트로 한 스케쳐스(SKECHERS)의 딜라이트 가든파티는 스케쳐스의 헤리티지가 담긴 ‘딜라이트 익스트림’ 본연의 외형에 플라워 자수를 가미하여 봄 시즌에 맞는 화사하고 걸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깔끔한 화이트, 봄 무드를 가미한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220mm부터 250mm까지의 10mm 단위의 여성 사이즈로 구성되었다. 어느 룩에나 포인트로 매치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길이의 스커트나 원피스, 데님 팬츠, 교복 등 다양한 착장에 부담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딜라이트 가든파티 제품은 전국 스케쳐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89,000원이다.

 

 

# 봄나들이 패션의 정점…화사한 꽃의 컬러를 담은 ‘메트로시티 피오레 백’

 

봄나들이 패션에 정점을 찍어줄 가방으로는 메트로시티(METROCITY)의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피오레 백(FIORE BAG) MQ855’은 어떨까. 피오레는 ‘꽃’을 뜻하는 이탈리아 단어로, 화사한 꽃의 컬러를 핸드백에 입힌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피오레 백 MQ855는 메트로시티의 스테디셀러 중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MQ272에 위빙 토트 핸들을 더해 위트와 편안한 그립감을 살렸으며, 토트, 클러치, 크로스 등으로 활용 가능한 쓰리 웨이 핸드백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소프트한 터치감을 살린 천연 소가죽 소재의 핑크, 옐로우, 베이지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피오레 백은 메트로시티 매장 또는 메트로시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