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가치로 150만원에 상당하는 무료 숙박권 20매와 사우나 무료 이용권 20매 제공

 
 

일상을 벗어나 여가를 즐기고 삶의 질을 중시하는 사회 분위기에 전국 관광지 리조트 회원권을 이용해 국내 여행을 다니는 이들이 많다. 리조트 회원권은 적은 횟수를 이용하더라도 편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일성리조트가 특별회원권 잔여분을 40% 할인가로 분양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리조트 회원권은 주말이나 연휴마다 여행지 숙박시설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격이다.

 

직영체인 8개 포함해 15개 리조트 운영

일성리조트는 설악, 제주비치, 부곡 등 전국에 직영체인 8개와 연계체인 7개 총 15개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적인 리조트는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설악온천리조트. 울산바위 아래 자리 잡고 있어 객실에서 바라보는 절경이 장관이다. 속초, 설악산국립공원, 해수욕장 등 주변 관광지가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서울~양양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설악리조트까지 서울에서 90분 양양에서 10분이면 도착 가능하기에 교통편과 접근성이 이전보다 많이 좋아졌다.

제주비치리조트는 제주 국제공항에서 서쪽으로 해안도로를 따라가다 보면 금능해수욕장과 협재해수욕장 인근에 있다. 제주도는 삼단 천제연폭포가 있고 사시사철 온화한 날씨로 천혜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최고의 관광지이다. 경기도 여주에 있는 남한강콘도는 도자기 축제로 유명하고 골프장이 많이 있어 흥미로운 곳이다. 주변에 신륵사, 세종대왕릉, 여주 명품 아울렛이 있고 작년에 개통한 여주역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다녀올 수 있는 지역이다.

무료 숙박권과 사우나 무료 이용권 제공

일성리조트가 정상 분양가에서 40% 할인가로 특별회원권 잔여분을 분양하고 있어 소비자들 관심이 뜨겁다. 일성리조트는 워터파크나 스키장 등 부대시설과 놀이시설이 없는 게 단점이지만 국내 콘도 회사 중 최상위로 예약이 잘되는 장점을 가진 회사이다. 특히 주말, 연휴, 성수기에는 예약이용률이 국내 콘도 회사 중 최고 수준이다.

특별회원 신규 가입 혜택은 현금 가치로 150만원에 상당하는 무료 숙박권 20매와 사우나 무료 이용권 20매가 제공된다. 무료 숙박권은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를 20박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회원으로 등록한 가족 선물이나 사업자인 경우 직원, 거래처 등 선물 용도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65세 이상 부모님을 위한 효도카드를 발급해 2명에 한해 일성리조트 직영 체인에 있는 사우나를 계약 기간 동안 매년 30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경기권 6곳을 비롯한 전국15개 제휴 골프장에 대해 그린피 할인 및 부킹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기명 무기명 선택 가능 가입기간 10년

법인·사업자, 단체, 모임 등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경우에는 무기명으로 선택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일성리조트 특별회원권은 기명과 무기명을 동일 금액으로 책정해 같은 분양가로 필요에 따라 기명과 무기명을 선택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무기명의 경우 가족뿐 아니라 지인과 비즈니스 접대 시 유리하다.

회원 가입 기간은 10년이며 만기 후엔 입회금을 100%를 돌려받거나 연장이 가능하다. 회원권은 객실 크기별로 실버 66.40㎡(20), 골드 94.30㎡(28), 로열 111.80㎡(34)로 세 가지로 나누며 분양가는 실버타입 559만원, 골드타입 713만원, 로열타입 932만원으로 본인에게 맞는 객실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일성리조트 회원권 문의는 조혜숙 팀장(010-2748-1123/02-6440-1084)에게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