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co.kr)은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민박2’와 함께 시청자 대상 제주 인기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인 <제주도 힐링 여행 소문내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효리네민박2’를 보고 제주도로 힐링여행을 떠나고 싶은 시청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3월 11일까지 JTBC 홈페이지(http://bit.ly/2ET7i1M)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00명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먼저, 1등 당첨자 1명에게 항공지원금 20만원과 호텔스컴바인 제주도 맥스룸(메종 글래드 제주) 2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2등 당첨자 총 4명에게는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롯데시티호텔 제주, 호텔 리젠트 마린 더 블루, 데이즈 호텔 제주 서귀포 오션의 1박 숙박권을 각 1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JTBC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3월 16일(금) 발표된다.

 

이와 더불어, 따뜻한 봄을 맞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인기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3월 11일까지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롯데시티호텔 제주, 호텔 리젠트 마린 더 블루, 데이즈 호텔 제주 서귀포 오션 총 5개 호텔을 예약하면, 최대 50%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전망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특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지난 시즌에 이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효리네민박2’를 통해 편안한 휴식과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의 매력이 재조명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해 효리네 민박 못지않게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의 제주도 숙소를 예약하고 봄날의 제주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