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어반 스트릿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드로잉 인 모로코(Drawing in Morocco)’를 테마로 한 2018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오야니는 뉴욕 어반 스타일과 모로코의 전통적인 에스닉 스타일을 믹스한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다. 피혁 소재의 상품을 중심으로 핸드백, 의류, 슈즈, 그리고 스몰 레더 굿즈까지 동시에 전개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18SS 광고 캠페인은 오야니의 뉴욕 어반 스트릿(URBAN STREET)한 무드뿐만 아니라, 또 다른 아이덴티티인 모로칸 에스닉(MOROCCAN ETHNIC)을 재 조명하기 위하여 모로코의 컬러와 매력을 더해 ‘드로잉 인 모로코(Drawing in Morocco)’ 컨셉으로 바다, 요트 선착장, 맨션 등 로맨틱한 모로코 무드의 이국적인 배경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촬영에는 보그, 바자, 마리끌레르 등 해외 유명 패션 매거진과 레베카 테일러, 에스프릿, H&M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협업한 LA 베이스의 포토그래퍼 ‘보 그릴리(Beau Grealy)’와 샤넬, 프라다, 발렌시아가, 베르사체 등 다수의 명품 브랜드 컬렉션 런웨이와 캠페인 모델로 활약한 ‘엘자 라이엔딕(Elza Luijendijk)’이 함께 호흡을 맞춰 고감도·고퀄리티의 광고 비주얼을 완성했다.

 

오야니는 2018 S/S 키-컬러인 페일 블루(Pale Blue)와 더스티 라일락(Dusty Lilac)를 중심으로 크로스보디백부터 숄더백, 토트백, 호보백 등 다양한 핸드백 컬렉션과 에스닉 스타일의 의류 컬렉션 그리고 더욱 다채로운 스타일의 슈즈 컬렉션을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선보였다.

 

그 중 오야니 특유의 모로칸 문양이 엠보 처리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테일러 하프문 크로스보디백과 마르시 토트백, 웨빙 스티치 장식으로 에스닉한 감각을 더한 디그로 토트백과 리도 호보백 그리고 피라미드 엠보 소재의 로젤 숄더백은 모던한 스타일을 즐기며 실용성을 중시하는 현대적인 여성들에게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천연 가죽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을 자랑하는 가죽 재킷부터 스커트 그리고 코튼 소재의 트렌치 코트, 후드집업, 블라우스 등 다양한 의류 컬렉션을 함께 선보이며 웨어러블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슈즈 컬렉션은 에스닉한 프린지 디테일과 금속 장식의 믹스가 멋스러운 제롬 뮬과 가벼운 착화감으로 오야니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손 꼽히고 있는 헤리티지 스니커즈, 핫썸머에 시즈너블한 에스파듀 스타일의 에스나 샌달까지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