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벚꽃 개화 시기를 앞두고 내달 3월 31일까지 일본행 항공권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약 2개월간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삿포로, △오키나와 등 일본 주요 노선 항공권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 기상정보업체 웨더맵에 따르면 올해 일본의 벚꽃 개화 예상 시기는 3월 24일경부터 5월 10일경까지로, 트립닷컴은 개화 시기보다 앞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행 계획을 짤 수 있도록 특가 이벤트를 선보이는 것.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트립닷컴 공식 웹사이트의 프로모션 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해당 특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엔저 효과로 올 해 일본 벚꽃 여행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할 전망”이라며,  “고객 수요에 맞춘 여행상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립닷컴은 4월 9일까지 일본 호텔 기업 모리 트러스트 그룹(Mori Trust Co., Ltd.)과의 제휴를 통해 일본 5성급 호텔 특가전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트립닷컴은 조식과 석식을 모두 포함한 일본 5성급 호텔의 숙박을 최대 10%의 할인가에 파격적으로 선보인다. 대상 호텔은 △카루이자와 매리어트 호텔, △후지 메리어트 호텔 야마나카호, △이즈 메리어트 호텔 슈젠지, △레이크 비와 메리어트 호텔 시가, △난키-시라하마 메리어트 호텔, △라포렛 클럽 호텔 하쿠바 하포이다. △더 웨스틴 센다이 호텔은 조식을 포함한 숙박에 최대 1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