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가 완전히 새롭게 달라진 반스 프로 스케이터 치마 퍼거슨 (Chima Ferguson)의 시그니처 프로 스케이트 슈즈 <치마 프로 2 (Chima Pro 2)>를 2월 10일 전 세계 동시 출시한다.

 

치마 퍼거슨은 어떤 타입의 스케이팅에서도 뛰어난 기량을 갖춘 호주 시드니 최고의 스케이터로 잘 알려져 있다. <치마 프로 2>는 반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울트라쿠시 라이트 3D(UltraCush Lite 3D) 기술력이 더해져 가벼운 무게, 최상의 쿠셔닝 그리고 안정적인 서포트를 제공한다.

 

또 견고한 듀라캡(Duracap™) 레이어를 덧대어 내구성을 높였고, 유연성과 내구성이 더욱 향상된 반스 프로 라이트(Pro Lite) 구조가 적용됐다.

 

더불어 <치마 프로 2>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울트라쿠시 라이트 3D 풋베드를 적용해 강한 충격에도 안정성을 잃지 않도록 설계됐다. 울트라 쿠시 라이트 3D 풋베드는 가볍고 뛰어난 반응성의 울트라쿠시 풋베드와, 이중 고밀도 폼(Dual-Density Foam) 그리고 뒤꿈치를 감싸는 힐 컵으로 어떠한 지형에서의 스케이팅에도 비교 할 수 없는 쿠셔닝과 보드필 그리고 서포트를 제공한다. 

 

치마 퍼거슨의 시그니처 프로 스케이트 슈즈 출시에 맞춰 시드니 특유의 깔끔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어패럴 & 액세서리 컬렉션도 함께 선보여진다. 컬렉션은 치마가 주로 즐겨 입는 스타일의 티셔츠와 모자로 구성된 헤드-투-토(head-to-toe)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각 아이템마다 반스를 상징하는 “V”와 치마의 시그니처 컬렉션 로고가 함께 적용됐다.

 

2월 11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S-Factory)에서 <치마 프로 2> 발매에 맞춰 ‘치마 프로 2 웨어 테스트(Chima Pro 2 Wear Test)’ 이벤트가 진행된다. <치마 프로 2>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치마 퍼거슨이 직접 한국을 찾는다. 치마의 절친한 동료 스케이터 잭슨 필(Jackson Pilz)과 함께 진행될 이번 웨어 테스트 이벤트는 치마가 평소 즐겨 찾던 스트리트 스팟을 기물로 제작해 로컬 스케이터들과 함께 스케이팅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치마 퍼거슨과 함께 스케이팅하며 가장 먼저 <치마 프로 2>를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