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9일 국내산 통곡물 현미 푸레이크와 항산화영양소가 풍부한 아몬드가 듬뿍 담겨 담백함과 고소함, 영양까지 갖춘 ‘아몬드 현미 푸레이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자연 그대로의 충남 서천 현미를 쪄서 맛있게 구운 현미 푸레이크에 씹는 맛이 일품인 슬라이스 아몬드를 더해 맛과 영양을 높인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현미는 백미에 비해 도정으로 인한 영양분 손실이 적은 곡물로, 비타민 B1, B2와 무기질, 단백질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건강을 고려한 시리얼 제품을 찾는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아몬드 현미 푸레이크’에는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50%에 달하는 각종 비타민과 엽산은 물론 철분과 아연도 기준치의 30%에 달하는 양이 함유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건강한 한 끼 식사 또는 영양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아몬드 현미 푸레이크’는 590g 기준 5,490원으로 전국의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 이순영 부장은 “새롭게 출시된 ‘아몬드 현미 푸레이크’는 통곡물 현미와 아몬드를 듬뿍 담아 담백하고 고소한 시리얼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제격인 제품이다”라며, “새해에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비롯해 평소 단맛을 즐기지 않는 어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지난 2017년 국내 현미 농가의 환경을 개선해 주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충남 서천 현미 농가의 환경 개선 및 농가 자녀들을 위한 친환경 교육활동 사업을 지원하는 활동으로 학생들에게 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전파하고, 선정된 충남 서천 지역 농촌 초등학교 대상 학교 급식실 등 공용공간에 환경 시설(LED)를 교체 지원하는 프로그램 등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