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주)인터비디(회장 신영학, 대표 신현우)는 “소속 보이그룹 디아이피, 걸그룹 인스타를 필두로 럭셔리 명품 가방 브랜드 쿠작(KOOKJAC)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주)인터비디 신영학 회장은 “가방 브랜드로서 디자인 특허를 가지고 있을 만큼 디자인적인 우수성과 높은 내구성을 보여주는 쿠작 가방의 효용성 등을 높이 인정한다.”며 “앞으로 국·내외 다양한 홍보, 마케팅과 프로모션 활동 등을 통하여 해외 명품 브랜드들처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콜라보레이션 소감을 밝혔다. 

(주)인터비디와 쿠작은 “보이그룹 디아이피와 인스타를 쿠작 메인 모델로 기존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던 틀을 깨고, 에너제틱하고 통통 튀는 신세대적 감각을 투영할 예정이다.”라고 피력을 했다.

쿠작의 황희 대표는 “그간 디자인 개발에 몰두하여, 홍보와 마케팅 부분에서 구태의연한 모습들을 확인했다.”, “향후 ㈜인터비디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더욱 신선하고 더욱 활기 넘치는 홍보 마케팅을 통하여 젊은 세대에게 감각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쿠작은 앞으로 메인 모델로서 활동을 펼칠 디아이피와 인스타의 각종 공연활동에 제품을 협찬 지원하고 해외 활동에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인터비디와 쿠작은 중국의 ‘왕홍’ 들과의 MCN 사업 채널 오픈 등 다양한 형태의 홍보 마케팅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