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을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 아이그너 워치(AIGNER TIMEPIECES)가 현대H몰에서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그너 워치 기획전은 현대백화점 온라인 종합쇼핑몰 ‘현대H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오는 31일(일)까지 3주간 여성 시계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그너 워치는 이번 기획전을 위해 스몰 제누아(SMALL GENUA), 올비아(OLBIA), 바레세(VARESE) 등 2017년 베스트 셀링 아이템과 추천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준비했다. 더불어, 제품 구매 고객에게 브라운, 화이트 밴드로 구성된 2종 가죽 팔찌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더했다. (소진 시까지)

 

아이그너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아이그너 워치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본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우수한 퀄리티의 시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현대H몰 홈페이지 내 아이그너 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이그너 워치(AIGNER TIMEPIECES)의 제품은 국내 최대 시계 전문 편집숍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