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글래드호텔 그룹과 단독 제휴를 맺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오는 31일 선보이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오픈을 기념해 마련됐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호텔 여의도 총 3개 지점의 객실을 예약하면, 지점 별로 최대 60%할인 혜택과 2인 조식 쿠폰, 달팡(Darphin) 화장품 키트, 글래드 담요 등 다양한 특전을 받아볼 수 있다.

 

신규 오픈하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는 내년 1월 14일까지 할인가에 예약이 가능하고, 이외 2개 지점은 올해 말일까지다. 체크인 가능 기간은 모두 내년 2월 28일까지로, 연말연시를 맞아 편안한 휴식이 필요하거나 각종 모임을 갖기 위해 호텔을 찾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부장은 “글래드호텔은 독창적인 내외관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를 인정 받아, 호텔스컴바인에서 높은 예약률을 보이는 호텔 중 하나다”라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저가로 글래드호텔을 예약하고 다가오는 연말연시에 행복한 휴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2월 31일 오픈 예정인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는 대림그룹의 자체 호텔 브랜드인 ‘글래드’의 국내 4번째 호텔이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와 코엑스에 인접해 있어 비즈니스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삼고 있다. 건물은 지하 4층~지상 20층까지 총 282객실 규모이며, 객실은 심플한 인테리어를 갖춘 슈페리어, 더블 등 총 4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