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을 주고 싶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에서 행복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키즈 제품을 소개한다.

 

1. “반짝이는 라이트와 큐빅 디테일로 시선 집중!” 트윙클토(Twinkle Toes)

 발을 디딜 때마다 발끝에서 빛나는 불빛과 반짝이는 큐빅 디테일이 특징인 트윙클토(Twinkle Toes)는 스케쳐스 키즈의 대표 아동화이다. 스팽글과 큐빅으로 장식된 독특한 디자인과 핑크, 화이트, 골드 톤의 화려한 색상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아낸다. 또한, 혼자서 신고 벗기 편하도록 벨크로 스타일을 적용한 트윙클토는 안정적인 착용감까지 제공하여 우리 아이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다.

 

 

2. “7개의 단일 컬러 모드와 4가지 멀티 컬러 모드!” 에너지 라이트(Energy Lights)

스케쳐스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에너지 라이트(Energy lights)는 USB 충전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7개의 단일 컬러 모드와 4가지 멀티 컬러 모드로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온/오프 스위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라이트를 켰을 때는 특별한 날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고, 평소에는 심플한 디자인과 가벼운 착화감으로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룩에 매치해 신을 수 있다. 스케쳐스의 에너지 라이트는 자신의 스타일을 찾기 시작한 우리 아이에게 완벽한 선물 아이템이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글로벌 대표 브랜드인 스케쳐스의 ‘트윙클토’와 ‘에너지 라이트’는 세련된 색감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기 좋으며 부드럽고 편한 착용감을 자랑한다”며 “디자인과 기능성이 뛰어난 스케쳐스 키즈 제품은 크리스마스 시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케쳐스의 트윙클토와 에너지라이트 제품은 스케쳐스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