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시아 국립 공연단 출신 프로 피겨 선수들의 환상적인 ‘아이스쇼’

√ 금메달에 도전하라! 하키∙컬링…동계 스포츠 체험

√ 봅슬레이의 스피드를 만끽하는 ‘100m 길이’ 옥상 눈썰매

√ 크리스마스의 환상을 실현하는 북유럽 산타마을의 눈놀이&야외 아이스링크 

 

오래 기다려온 겨울을 온몸으로 즐기고 싶다면 일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로 가자. 화려한 불빛과 흰 눈, 썰매와 트리. 이곳의 시간은 항상 겨울에 멈춰있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12월 23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러시아 국립 공연단 출신의 프로 피겨 선수단원들이 선보이는 아이스 갈라쇼를 선보인다. 하루 3회(오전 11시 30분, 오후 3시, 5시 30분/주 1회 휴무) 공연이 펼쳐지며, 클래식, 팝(POP), 케이팝(K-POP)을 비롯한 5곡의 음악에 맞춰 수준 높은 스케이팅 공연을 선사한다.

특히 동계 평창올림픽이 열리는 이번 겨울,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작은 평창을 보여준다.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겨울 스포츠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갖춰 짜릿한 겨울 스포츠와 눈 놀이의 기쁨을 함께 만끽할 수 있다. 실제 사용되고 있는 장비를 활용해 하키 퍽을 골대에 골인시키는 ‘하키’와 컬링 스톤을 목표 지점에 가장 가깝게 도달시키는 ‘컬링’ 등 경기를 미니게임 형식으로 1일 1회씩 진행한다. 게임 순위에 따라 1~3등에 대해서는 시상대 위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메달과 부상을 수여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버블쇼∙저글링쇼∙조명쇼 등 다채로운 공연도 함께 열려 스노우파크를 찾는 가족∙연인에게 즐겁고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원마운트 쇼핑몰에는 야외 아이스링크도 개장해 대형 트리를 중심으로 스케이팅과 썰매를 즐길 수 있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365일 내내 눈이 내리고 얼음이 어는 국내 최초의 겨울 테마파크다.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느껴지는 차가운 공기와 북유럽 산타마을을 연상케 하는 환상적인 공간의 아름다움이 겨울의 낭만을 불러일으킨다.

실내와 야외로 구분되는데 야외에서는 스노우파크의 지붕을 타고 내려오는 100m 길이 썰매를 즐길 수 있다. 실내에서는 이색 썰매와 스케이팅, 시베리안 허스키∙사모예드 등 썰매견이 끄는 개썰매, 화려한 조명 아래 회전목마 등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12월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에서 ‘입장권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매표소에서는 BC카드 고객 할인 및 SK텔레콤 통신사 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