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오는 24일 개장을 확정하고, 개장을 기념해 현장 방문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지산리조트는 서울 강남에서 차로 40분 거리로 수도권에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총 연장 7,300m, 10면의 슬로프에 1.5km 최장 중급자 코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경사(7~30도)의 슬로프와 무빙워크가 마련,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여유롭게 스키, 보드를 즐길 수 있다.

 

지산리조트는 현재 개장을 앞두고 제설기 40기를 가동, 슬로프 조성과 막바지 시설 안전 점검에 들어갔다. 스키장 운영시간은 오픈일 14시부터 17시, 18시부터 21시까지이며, 25일부터 야간 개장 전까지는 오전 9시부터 23시까지 운영한다.

 

한편, 지산리조트는 17/18 시즌 개장을 기념, 24일부터 스키장을 찾는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리프트, 렌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 방문 시, ▲리프트 무료 ▲렌탈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25일부터 이벤트 종료(추후 공지)시까지 리프트, 렌탈 이용료 각각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개장 전부터 많은 분들이 개장 일정 문의와 함께, 사전 답사를 통해 제설 소식을 SNS로 전할 정도로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며 “겨울을 손꼽아 기다려 온 많은 스키어 분들이 시즌 내내 안전하고 즐겁게 활강을 즐길 수 있도록 개장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