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예능감을 키워 온 배우 윤시윤이 이번에는 예큐감(?)을 폭발시키며 매력을 뽐냈다.

  오는 11월 12일 일요일에 첫 공개되는 SBS 창사특집 UHD 대기획 <나를 향한 빅퀘스천>에 프리젠터로 출연한다.

  짝, 부부, 일 등 인생의 본질적인 부분에 관한 ‘다양한 가치’를 경험하기 위해 세계 각국으로 떠나는 ‘가치 여행’ 형식으로 출연한 샐럽들이 입을 모아 “다큐멘터리지만 예능만큼 재미도 있어 ‘예큐멘터리’라 부르고 싶다.”고 표현한 바 있다.

  1, 2부 ‘왜 짝을 원하는가?’ 편에서 첫 번째 가치 여행을 떠나게 된 윤시윤은 “예능은 해봤지만 다큐멘터리는 처음이라 긴장된다.”며 <나를 향한 빅퀘스천>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후 시작 된 촬영에서 윤시윤은 중국 맞선 회사의 인턴부터 말이 통하지 않는 사람들과의 맞선, 그리고 자녀와 결혼할 상대의 뒤를 캐는 러브 스파이까지 세계 곳곳에서 이색적인 체험을 하게 되었다고... 배우 생활을 하면서 전혀 겪어보지 못한 상황에 어찌할 바를 모르던 모습도 잠시, 윤시윤은 세계인(?)들과 동화된 모습을 보이며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준비만 2년, 6개월간의 촬영 기간으로 명품 예큐멘터리의 탄생을 예고하는 SBS 창사특집 UHD 대기획 <나를 향한 빅퀘스천>은 오는 11월 12일 일요일 밤 11시 5분에 첫 방송, 4주 간 이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