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4] 서울 동작구 대방동의 한 빌라에 까사미아의 맞춤형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씨랩키친’을 시공 후 엄마와 딸이 함께 요리를 하고 있다. 씨랩키친은 지난 6월 까사미아에서 선보인 그레이 색상 중심의 심플함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맞춤형 프리미엄 주방가구다.

 

[사진5] 서울 동작구 대방동의 한 빌라에 까사미아의 맞춤형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씨랩키친’을 시공했다. 씨랩키친은 지난 6월 까사미아에서 선보인 그레이 색상 중심의 심플함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맞춤형 프리미엄 주방가구다.

 

[2017-10-11]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 지철규)는 서울 동작구 대방동에 위치한 빌라에 까사미아의 맞춤형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씨랩키친’을 시공한 모습을 11일 공개했다.

 

씨랩키친을 시공한 주부 오현자 씨(46세)는 “15년간 노후화된 주방을 씨랩키친으로 시공 후 요리가 전보다 편리하고 요리하는 시간이 즐거워졌다”며 “주방이 우리 가족 소통의 중심이 되어 더 행복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6월 선보인 까사미아의 씨랩키친은 맞춤형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로 그레이 색상 중심의 심플함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씨랩키친은 고객이 원하는 색상, 마감재, 구성, 액세서리 등을 선택·제작하는 100% 맞춤형 디자인을 제안함으로써 천편일률적인 주방가구와 차별화를 꾀했으며, 씨랩의 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고객과 소통하는 1:1 전문 코칭 시스템을 통한 프리미엄 주문 제작(Premium Order Made) 방식을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