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가대기획전 프린느 메이크업 8종 풀세트와 플린트 립스 립 컬렉션 7종 세트 기획전

세계적인 화장품 제조사 이태리 인터코스와 함께하는 여성뷰티 브랜드

"프린느"의 추석맞이 대 특가 기획전 개최. 

추석특가대 기획전 프린느 '메이크업 8종 풀세트'와 '프린느 립스 립 컬렉션 7종 세트' 기획전

세계적인 메이크업 제조사 이태리 인터코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톤을 아름답게 살리면서 가장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하기 위한 컬러와 베이스로 구성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프린느"가 이번 추석명절을 앞두고 파격적인 기획전을 지마켓에서 연다. 

이번 추석 대 특가전의 제품은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텍스처’와 다양한 ‘컬러’를 골라 쓸 수 잇는 립 컬렉션 7종(39,900원)과 여성들이 아름다워 질 수 있는 ‘머스트잇 아이템’ 8종 풀세트(54,800원)이다. 

특히, 이번 8종 풀세트의 구성은 파운데이션 2개, 컨실러 1개, 립에센트1개, 아이브로우 키트1개 아이브로우듀얼펜슬 1개, 퍼브 2종 및 골드 파우치까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이 만들어졌다. 

이와 더불어, 이번 추석특가전에 소개되는 2개의 제품들은 중국 사드 영향으로 국내 소비시장위축에 따라 꽁꽁언 소비자들의 지갑을 마음껏 열어도 충분할만큼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승부하고 있다. 

본 행사의 주체인 위컨설팅그룹의 한 관계자는 "이번 판매행사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이태리 최고의 화장품 제조업체인 인터코스에서 제조한 '프린느'의 명성을 느껴보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파격적인 가격 행보의 행사는 무료배송과 더불어 내일(9/18)부터 30일간 지마켓 내에서 '프린느' 검색으로 찾아 볼 수 있다. 

About 인터코스
약 45년 전통 세계적 명성의 글로벌 색조 화장품 제조사이며, 유명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 등 비롯하여 200여개 국, 300개 사 제품 공급, 글로벌 TOP 30 브랜드의 메이크업 제품을 개발 및 생산 (약 8만 6천 품목)한다. 유럽, 아시아, 북미 등 12개의 공장과 7개의 연구소를 운영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리드하는 회사이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