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N KOREA 2016 전경 @서울메쎄인터내셔널
CLEAN KOREA 2016 전경 @서울메쎄인터내셔널

 

CLEAN KOREA 2018, 코엑스에서 개최

2018년 5월 30일(수)부터 6월 1일(금)

 

(사)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가 주최하고 ㈜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CLEAN KOREA 2018’ (제8회 국제청소·위생산업전)이 2018년 5월 30일(수)부터 6월 1일(금)까지 3일동안 열린다.

 

2004년 제1회 전시회를 시작으로 격년으로 개최되어 8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무이한 청소∙위생 산업 전문 전시회로서 청소·위생 산업의 저변 확대 및 혁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CLEAN KOREA 2016 에는 한국카처, 크린텍, 보흥클레온, 라이프환경기계, 다이버시코리아, 스팀지니, 세계실업, 피코, 영신엔지니어링, 유니켐 등 업계의 메이저 기업들이 대거 참석하였으며, 전시회 사무국에서 초청한 MRO, FM기업, 공공·산업·상업 기관의 시설관리 담당자 및 용역사의 구매관리 담당자와의 구매상담이 활발히 이루어져 참가업체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었었다.

 

최근 미세먼지, 실내 공기 오염도의 심각성으로 홈케어 서비스 시장이 성장하는 중이며소비자의 니즈 또한 커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발맞추어 CLEAN KOREA 2018에서는 홈케어 특별관이 만들어질 예정이며 가정용 청소기, 침구청소기, 에어컨 청소기, 각종 살균기 등의 가정용 청소용품 업체들은 모두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거나 문의사항이 있는 업체는 CLEAN KOREA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미리 사전등록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국내 청소·위생기업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