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PARADISE HOTEL BUSAN

쌀쌀해지는 가을, 따뜻한 스파와 힐링을 위해 호텔 찾는

가을 호캉스’족 위한 최적의 패키지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조망하며 즐기는 힐링 오션 스파 ‘씨메르’와

전 세계 미식을 한자리에서 만나는 ‘온 더 플레이트’ 등 진정한 힐링의 가을을 만끽

9월 얼리버드 패키지에만 제공되는 바캉스 크래딧으로 최고의 가성비 제공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을 호캉스족 위해 ‘9월 얼리버드 패키지’ 운영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가을 호캉스족을 위한 가성비 최고의 ‘9월 얼리버드(Early Bird)’ 패키지를 운영한다. (2017.09.01 – 2017.09.30, 일-목 한정)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이 되면, 따뜻한 스파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호텔로 힐링 여행을 떠나는 ‘가을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이 늘어난다. 이들은 고즈넉한 가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노천 스파를 선호하며, 액티브한 야외 활동을 체험하기보단 호텔 내부에서 다채로운 미식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9월 얼리버드’ 패키지는 스파, 미식 등 가을 호캉스족들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혜택은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며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힐링 오션 스파 ‘씨메르’(1회)▲국내 최초 7성급 하이엔드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 ▲탁 트인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전면 리뉴얼 된 객실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 스파 온수 풀’(1회) ▲국내 최대 규모의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부산의 주요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옵션)을 포함한다.

 

특히, 9월 얼리버드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객들에게 호텔 부대시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바캉스 크래딧을 최대 50,000점까지 제공해, 더욱 실속 있다. ‘바캉스 크래딧(Vacance Credit)’이란 숙박 기간 동안 호텔이 제공하는 부대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상품 등을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미리 지급하는 포인트를 말한다. 1크래딧 당 1원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회원 한정으로 제공되는 호텔의 마일리지와 달리 객실 키 카드에 미리 적립돼 투숙객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투숙객들은 부산 대표 미식의 성지로 잘 알려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다양한 다이닝 공간들에서 바캉스 크래딧을 사용 가능하게 된다. 최근 와인 분야의 미슐랭 가이드인 ‘2017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와인 리스트 어워드’에서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를 수상하며 와인 및 다이닝 서비스의 우수성을 입증받은 ‘닉스그릴(Nyx grill&Wine)’은 물론 애프터눈 티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를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체험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5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하며,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