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축구팬을 위한 ‘맨유 싸커스쿨 ’ 참여 이벤트 실시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인 아디다스가 다양한 연령대의 축구 팬들에게 축구를 통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9월 5일(화)부터 10월 22일(일)까지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 4개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맨유 싸커스쿨’은 총 2,50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현지 코치와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물한다.

 

참가자들 혜택으로는 ▶ 맨유 싸커 스쿨 수료 시 제공되는 맨유 코치진 사인이 담겨 있는 MUFC 아카데미 공식 수료 증서 수여

▶참가자 모두에게 아디다스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매 클래스 MVP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아디다스 축구공 등 선물이 제공된다.

그 외에도 현대백화점 목동과 판교에 위치한 맨유 스토어에서 맨유 저지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인기 선수 및 본인의 이름과 넘버를 마킹해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전달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연령대 별 클래스로 꾸며져 초등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은 물론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아이와 아빠가 특별한 경험을 통해 연대감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아빠와 함께 하는 축구 교실’도 진행한다고 한다.

클래스는 재미있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축구를 하면서 누구나 즐거울수 있게 누려보라는 행사의 취지다. 즐겁게 플레이하면서 현지 맨유 코치에게 영어로 직접 축구를 배우는 등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참여를 원하는 축구 팬이라면 아디다스 매장에서 아디다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제품 49,000원 이상 구매한 뒤 응모가 가능하다.

아디다스 맨유 싸커 스쿨 관련한 자세한 정보 보기는 ‘아디다스 풋볼 페이스북’과 ‘아디다스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