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은평소방서는 지난 7일 본서 4층 대강당에서 정재후 은평소방서장을 비롯한 소방대원 및 의용소방대원,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 GLP 35기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히어로즈 앙상블을 은평소방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이번 홍보대사로 위촉된 히어로즈 앙상블은 은혜롭고 평화로운 은평구를 만들기 위해 소방서와 함께 소통하는 안전문화 저변 확대를 목표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다.

 

❍ 앞으로 히어로즈 앙상블 공연 시작 전 홍보영상을 상영하는 등 관객들에게 소방정책의 효과적인 홍보와 서울소방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한 각종 활동을 펼치게 된다.

 

❍ 히어로즈 앙상블은 2014년 창단한 유학파 성악가로 구성된 전문 음악단체로, 탁월한 기획으로 청중의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 내는 맞춤 스토리가 있는 참여형 음악회를 기획하며 클래식은 물론 뮤지컬, 재즈, K-POP에 이르기까지 고품격 대중성을 모토로 관객들에게 친숙하고 수준 있는 무대를 펼치고 있다.

 

❍ 정재후 서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은평소방서 119홍보대사 위촉에 승낙해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은평소방서 홍보를 넘어 ‘소방차 길 터주기’ 등 소방 주요정책 홍보활동에 큰 기여를 해줄 것”을 당부했다.

 

❍ 한편 위촉식 행사가 끝난 뒤에는 시민안전체험관으로 이동해 시민안전의식 확대를 위한 심폐소생술 교육, 열·연기피난탈출체험, 지진체험, 완강기체험 등 다양한 체험 활동과 첨단구조장비 시연을 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