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테라피 위원회 위원장으로 위촉…생명과 사랑의 치유 함께 할 것

김규리 대표 컬러테라피 위원회 위원장으로 위촉
김규리 대표 컬러테라피 위원회 위원장으로 위촉

한국컬러테라피협회 김규리 컬러테라피스트, 제2회 국제반려동물영화제 위원장 위촉

지난8일, 임패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위촉 행사 열려

컬러테라피 위원회 위원장으로 위촉…생명과 사랑의 치유 함께 할 것

한국컬러테라피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김규리 컬러테라피스트가 제2회 국제반려동물영화제의 컬러테라피 위원장으로 위촉되는 영예를 안았다. 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김규리 컬러테라피스트는 지난 8일 임패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위촉 행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 날 열린 위촉 행사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저명 인사들이 함께 한 가운데 국제반려동물영화제의 기획 배경과 앞으로의 활동 계획들을 공유했다. 올해로 두번째를 맞이하는 국제반려동물영화제는 ‘사람과 동물의 평화’라는 슬로건 아래 ‘생명 사랑, 생명 복지’라는 주제의 포럼도 진행한다.

위촉장을 받은 김규리 컬러테라피스트는 “의미 있는 일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 우리 위원들과 함께 생명과 사랑의 치유에 앞장서겠다” 며 환한 미소와 함께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컬러테라피 위원장으로서의 김규리 컬러테라피스트는 오는 10월에 있을 영화제 참가를 시작으로 하여 앞으로 다양한 관련 문화행사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컬러테라피협회(KSCT)는 컬러테라피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단체로 컬러테라피에 대한 연구, 전문인력 양성 및 국제교류 등을 통하여 한국컬러테라피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국제공인 컬러테라피스트 자격과정, 컬러테라피스트 전문가 양성과정, 원데이 세미나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당신이 원하는 치유의 시간, 컬러테라피1》을 출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