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이사입주청소업체 ‘별별청소’ 파워풀스팀 청소기와 청소대행전문가로 차별화된 청소서비스 선보여

 

이사입주청소가 보편화되면서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좋은 청소업체’를 찾는 문의글이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정말 청소를 잘하는 ‘좋은 청소업체’를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사청소나 입주청소는 통상 2년에 한번 정도 하는 것으로 자주 이용하는 생활서비스가 아니다 보니 일부 청소업체들이 질 낮은 청소를 하고 나몰라라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이사청소업체를 고르는 소비자의 눈이 매서워질 수밖에 없다.

 

이토록 깐깐해질 수밖에 없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끊임없이 노력하는 청소업체가 있어 화제다. 서산 이사청소 및 입주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별별청소’는 소비자에 보다 나은 청소를 하기 위해 청소전문 교육기관의 청소대행전문가 교육을 수료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소업체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해왔다.

 

부부로 구성된 팀으로 운영되고 있는 ‘별별청소’는 별처럼 반짝이는 청소를 목표로 실제로 깨끗한 청소를 하기 위해 파워풀스팀청소기를 주요 청소장비로 활용,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이나 남은 세제 찌꺼기까지 말끔하게 청소한다. 또한 친환경세제 친환경청소공법으로 친환경청소업체 인증을 받아 건강한 이사입주청소하는 청소업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별별청소’는 충남 서산을 비롯해 태안, 홍성, 당진, 대천 이사청소와 입주청소를 중심으로 청소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별별청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별청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