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창업교육 8월 7일 개강, 청소대행전문가 80기 수강생 모집

 

매경아카데미평생교육원은 성공적인 청소창업을 준비하는 ‘청소대행전문가’ 과정을 비롯해 ‘줄눈시공마스터’, ‘가전클린마스터’ 등 청소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매경아카데미는 오는 8월 5일 줄눈시공 교육 ‘줄눈시공마스터 과정’을 시작으로 8월 7일 청소창업교육 ‘청소대행전문가 과정’, 8월 21일에는 세탁기청소와 에어컨청소 창업을 준비하는 ‘가전클린마스터’ 등의 다양한 청소교육이 실시될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줄눈시공마스터 과정은 줄눈제의 종류와 사용에 대한 이론과 실습교육을 통해 줄눈시공마스터 민간등록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청소대행창업의 부가 수입 아이템이자 1인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다. 세탁기청소와 에어컨청소를 배울 수 있는 가전클린마스터 과정 역시 1인 창업이 가능해 배우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이외에도 대리석연마광택, 대리석청소 ‘스톤케어마스터’, 정리수납 정리정돈 ‘정리전문가2급,1급 과정’ 도 함께 개강한다.

 

청소대행전문가 과정은 청소창업교육과정으로 신규 청소창업을 준비하거나 청소업체를 운영하면서 부족함을 느끼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교육내용은 청소기초, 세제 사용법, 친환경청소, 이사입주청소, 바닥청소, 카펫청소, 마케팅, 고객 서비스 등으로 진행된다.

 

매경아카데미평생교육원의 교육일정과 각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