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원룸 등 장소와 상관없이 홈크리닝 전문 청소서비스를 원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사청소나 입주청소 업체들을 찾아보거나 검색해서 청소비용 및 서비스 등을 비교해서 업체를 선택하게 된다.

최근 홈크리닝 이사입주청소 서비스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청소전문업체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전문적인 청소교육 및 청소대행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하지 않고 표면적으로 청소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가 많다. 심지어 이런 업체들은 추후 문제가 발생시 제대로 된 AS 등 및 소비자에게 손실을 입히는 경우도 발생한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홈크리닝 이사입주 청소 서비스에 대핸 기본지식이 없는 만큼, 전문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청소업체를 원하는 고객의 만족을 충족시키기 위해 옐로우크린에서는 검증받은 업체 및 고객 평가 순위를 매겨 업체를 한눈에 비교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이를 위해 옐로우크린에서는 고객만족도조사, 이용고객 후기, 자체평가점수제로 업체를 평가하여 고객에게 우수청소업체를 고객에게 추천하고 있다.

이러한 평가시스템을 적용해 청소업체를 경쟁유도 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품질 또한 한층 더 업그래이드 했다.
또한 현재 서울, 인천, 경기일부지역 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만 각지역별로 우수업체와 제휴해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