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증후군 제거에 효과적인 프로세스 방법

새집증후군제거에 효과적인 아담청소 3단계 해결시공법

최근에 국내 신규아파트 건설이 활발해 지면서, 아파트, 주택, 오피스텔, 빌라 등의 이사청소, 입주청소, 새집증후군 제거 및 해결시공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하거나 입주할 때 가구를 구입하거나 인테리어 시공을 하는 것 만큼 중요한 것도 새집증후군 제거 또는 새집증후군 해결시공이다.

신규로 건설되거나 재건축으로 인한 인테리어 공사를 한 아파트, 주택, 오피스텔, 빌라의 경우 오염농도는 내부 장식용 건축자재, 벽지 및 건축용 접착제의 각종 유해한 물질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유해화학물질들은 실내의 공기로 자연스럽게 배출되어 기준치의 2~3배 가량 오염도가 높다. 이러한 환경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두통, 기침,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장기간 노출 시에는 포름알데히드나 벤젠 등의 발암물질로인해서 고통스러운 심각한 질병이 발병 될 수 있다.

최근에서는 중국에서 불어오는 황사 와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적인 요소로 인해 실내환기를 자주 할 수 없으므로, 새집증후군 해결시공, 새집증후군 제거는 선택이 아닌 필수요소가 되어가는 추세이다. 

또한 유해한 건축자재에서 나오는 화학냄세로 인해 새집에서 냄새가 지속적으로 날 수가 있으므로 새집냄새제거 또한 필수가 되어 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아담청소의 새집증후군 제거방법이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업체의 새집증후군 제거방법은 새집증후군해결시공에서 피톤치드로만 진행했던 기존업체와 달리 3단계로 나누어진 전문 새집증후군 제거 시공법이다.

아담청소는 새집증후군제거를 위한 전문장비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기질 개성을 위한 다년간의 연구 끝에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단계로 NC알파원 1차 시공 (일명 : 유도제 ) 천연광물을 주성분으로 한 친환경 소재로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출로 유해물질의 독성을 차단하고 항균, 항 곰팡이 효과로 공기정화에 매우 효과적이며, 중금속 및 유해물질의 중화, 탈취작용을 하는 시공제 제품이다.

2단계로 NC알파투 2차 시공 (일명 : 가구처리제 ) 포름 알데히드는 건축 기준법이 개정되어 발산 양에 따라 건축 자재에 등급이 지정되고, 그 이외의 것을 사용할 수 없게되었으나 오히려 가구의 경우 건축자재보다 더 많은 유해물질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가구속에서 나오는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가구 속의 포름알데히드 와 빠르게 만나도록 유도외어 즉각적인 반응에 포름알데히드가 제거된다. 또한 이러한 가교성으로 인해 건축자재 표면에서 오염물질이 방출되는 것이 억제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 3단계로는 NC알파쓰리 3차 시공 (일명 : 분해제, 탈취제 ) 강력한 자재 결합성으로 지속적인 분해반응을 수행하여 건축자재의 외관, 촉감, 변색 등의 현상이 없는 제품이다. 고밀도 구조로 유해화학물질의 방출을 억제하며, 양이온과 음이온의 결합으로 항균, 항곰팡이 효과가 있다.

이러한 3단계 새집증후군 제거 시공으로 고객에게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도를 쌓고 있다.

실내 유해물질 제거 작업은 매우 까다롭고 어려운 공정으로,3단계 시공으로 유해화학물질을 80~90% 제거를 하며, 특히 베이크아웃공법을 통해 아토피나 민감한 체질의 고객도 만족할 수 있게끔 하고 있으며, 또한 아담청소는 홈크리닝 , 이사청소, 입주청소, 줄눈시공, 마루코팅 등의 서비스와 함께 진행시 패키지 상품으로 저렴하게 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다. 또한 제품만 구입하여 새집증후군의 셀프시공을 원하는 고객에게 새집증후군 제거 셀프시공할 수 있게 제품만 별도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