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카페트청소, 날이 좋아서 지금이 적기다.

사무실, 매장은 바닥재에 따라 그 공간의 분위기를 좌우한다. 여러 가지 바닥재 중 카페트를 바닥재로 선택하는 곳도 많은데 어떤 곳은 카페트를 깔아 포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도 하고, 어떤 곳은 좀 더 합리적인 가격의 카펫타일을 바닥마감재로 사용한 곳도 있다.

카페트는 집먼지진드기가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라 호흡기질환을 유발할 수도 있고 커피나 물을 쏟았을 때 닦아내면 되는 일반 데코타일 바닥과는 달리 카페트바닥은 오염이 스며들어 얼룩이 생기기 때문에 카페트청소는 필수다. 특히 요즘과 같이 날씨가 건조하고 볕이 많은 날은 카펫청소 후 건조하는 시간이 짧아져 카페트청소하기에 적당하다.

일반적으로 사무실 카페트청소는 진공청소, 버핑머신을 이용해 바닥 박리작업을 한 후 카페트청소기로 강력한 분사와 흡입을 동시에 작업한다. 오염을 없애고 린스 마무리까지 완벽해야 또 다른 오염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카펫청소장비가 상당히 중요하다. 때문에 카펫청소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카페트청소 전문업체의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청소업체 아담청소 관계자는 “아담청소에서 정기적인 청소관리를 받는 매장이나 사무실은 보통 1개월~6개월에 한번으로 카펫바닥청소 정기관리를 해드리고 있다.”며 “대부분 카펫청소 뿐만 아니라 사무실청소도 함께 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아담청소는 전국 청소대행서비스업체로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원주, 목포, 대전 등에서 카펫청소를 비롯한 바닥청소, 사무실청소, 에어컨청소, 이사청소, 입주청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전국 서비스도 가능한 국내 몇 되지 않는 업체 중 하나다.

카펫청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담청소 홈페이지 또는 전화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