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크린, 옐로우크린 내가 원하는 이사청소 입주청소업체가 다 모여있는 곳

좋은 이사청소업체를 선택하는 일은 좋은 친구를 사귀는 일 만큼이나 어려운 일이다. 좋은 친구라는 것은 보편적으로 누구에게나 좋은 친구의 조건도 있지만 내 성향, 내 가치관과 잘 맞는 사람인 점도 빠질 수 없는 부분이다.

이사청소나 입주청소업체도 마찬가지. 청소를 잘하는 것은 당연히 중요하다. 하지만 그 디테일에서 내가 무엇을 원하느냐에 따라 업체를 선정하는 조건도 달라진다. 어떤 사람은 가격이 가장 중요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어떤 세제를 사용하는지, 또 어떤 사람은 청소원의 국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옐로우크린은 고객이 원하는 조건을 비교해 이사청소를 선택할 수 있는 이사청소, 입주청소업체 플랫폼이다. 옐로우크린의 내부 심사를 통해 엄선된 이사·입주청소대행업체만이 입점할 수 있다. 또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불만을 야기한 업체는 일정 기간 또는 영구적으로 퇴출되어 여기에서 서비스 가능한 지역, 이사청소비용, 입주청소 가격, 고객평점 등 각 업체의 조건이 한눈에 표시돼 고객들은 좀 더 쉽게 업체를 선정할 수 있는 것. 또한 업체별로 담당자의 얼굴이 노출돼 고객에게 더욱 신뢰를 준다.

 
 

옐로우크린은 이사청소나 입주청소, 거주청소 등 아파트, 빌라와 같은 집청소업체 서비스뿐만 아니라 세탁기청소, 에어컨청소 등의 가전청소, 줄눈시공, 거주청소, 사무실청소, 준공청소, 바닥청소, 카페트청소, 화재청소, 공장청소 등 다양한 분야의 청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옐로우크린 홈페이지 www.yellowclean.net 또는 블로그, 상담전화 050-7987-2066 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생활환경뉴스] (http://www.ecolife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