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석청소, 대리석 전문가의 연마광택 시공이 답이다.

대리석은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사랑받는 마감재이다. 호텔 로비, 상가, 매장은 물론 가정집 거실, 주방상판, 욕실 등에도 다양하게 쓰이는 대리석이지만 소재 특성상 미세한 틈이 있어 내구성이나 내오염성이 약한 특성이 있다. 최근 이러한 천연석의 한계를 줄일 수 있는 기술력이 발달했지만 여전히 대리석은 까다로운 소재인 것은 마찬가지이다.
 

대리석을 깨끗하게 관리하기 위해서 대리석의 특성을 알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 물이나 오염이 스며들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하지만 아무리 대리석을 잘 관리한다하더라도 한계가 있다. 대리석관리 전문업체를 통한 대리석청소가 필요하다.
 

대리석청소를 위해서는 표면의 오염을 갈아내야 하는데 이를 대리석 연마라고 한다. 대리석은 오염이 표면에 머물지 않고 안으로 스며들기 때문에 연마작업을 통해 오염을 제거하는 것이다. 대리석 연마가 끝나고 나면 대리석이 가지고 있던 매력인 광택이 사라지는데 이를 다시 복원하기 위한 작업을 대리석 광택 작업이라고 한다. 석재 광택시공을 한 이후에는 오염을 스며들지 않도록 발수제를 표면에 바르는 시공을 추가하기도 하는데 이를 대리석 발수시공이라고 한다.
 

이처럼 대리석연마광택은 대리석에 대한 전문지식을 가지고 대리석 전용 광택제와 장비를 이용해 작업해야 하기 때문에 시공업체의 기술력이 중요하다. 아담청소는 석재관리 전문팀인 ‘아담스톤’을 별도로 운영, 대리석을 비롯한 화강석, 라임스톤 등 석재에 관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높여 고객만족을 이끌어 왔다.
 

아담스톤 박성희 팀장은 “오랜 기간 동안 석재에 대한 연구와 시공실적을 통해 높은 수준의 석재관리 기술을 유지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석재관리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