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세제 친환경 이사·입주청소, 아담과이브청소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대기오염으로 바깥출입을 삼가고 실내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외부 공기에 비하면 실내 공기는 훨씬 쾌적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내공기질 역시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오염되기 쉽다. 대표적으로 우리가 숨 쉴 때 나오는 이산화탄소, 음식을 조리할 때 나오는 일산화탄소를 비롯한 포름알데히드나 진공청소기로 청소할 때 공기 중의 먼지 등 집안 곳곳에는 실내공기를 오염시키는 요소들이 많다.
 

하물며 다른 사람이 살았던 집으로 이사 가는 경우는 더하다. 일상생활에서 생기는 오염은 물론 그동안 가구 뒤에 숨겨져 보이지 않았던 오염까지 이사나간 집의 더러움은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은 것의 경계를 넘어 상상을 초월한다.
 

새로 지은 아파트나 빌라, 주택도 다르지 않다. 이미 많이 알려진 새집증후군의 원인이 되는 공사 자재들, 공사로 인한 미세먼지 등 새집은 헌집 못지않은 오염으로 뒤덮여있다. 때문에 이사청소업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일부업체는 낮은 단가를 맞추기 위해 값싼 공업용 세제를 사용하기도 해 소비자의 주의가 요구되는 실정이다.
 

해결방법은 바로 이사입주청소 전문업체를 통한 친환경 이사입주청소. 베테랑 청소전문가 부부팀으로만 구성된 아담과이브청소는 이러한 집안의 깨끗한 주거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독한 화학성분이 들어있는 공업용세제를 일체 쓰지 않고 자연유래성분으로만 구성된 NC5.2 자연세제와 고온살균스팀기를 이용한 청소로 고객과 주거공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다. 아담과이브청소는 20여년의 역사를 가진 아담청소에서도 최고의 팀으로 손꼽히는 부부팀을 엄선해 만든 브랜드로 일용직이나 하청업체가 아닌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는 형태라 현장에 대한 책임감도 높아 100% 고객만족으로 이어진다.
 

아담과이브청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담과이브청소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