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청소용역업체들이 전문성을 확보하고, 그 영역을 확대하면서 각 종 회사와 기관, 병원들이 미화원 고용 없이 청소대행업체 서비스 이용을 늘리고 있다.

 

실제 사무실청소대행업체들은 전문청소장비를 이용해 사무실청소 및 계단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직접 청소전문가를 채용하는 절차를 생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적인 사무실일일청소 및 사무실주간청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회사와 병원 및 기관들이 사무실청소대행업체로 눈을 돌리는 추세이다. 그 중 20년 이상 실내 환경개선 서비스를 제공 중인 ‘아담청소’는 청소전문가양성기관인 매경아카데미도 함께 운영하면서, 사무실청소의 전문성을 더하고 있다.

 

아담청소는 모든 청소대행 서비스에 전문성을 더하기 위해 매경아카데미에서 교육중인 과정을 수료한 사람들에게만 청소전문가 자격증을 부여, 아담청소 서비스를 담당하게 하고 있다. 사무실청소 서비스 또한 마찬가지다. 이를 통해 교육자들의 전문성을 향상, 사무실청소를 포함한 각종 청소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한편 아담청소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는 ISO2219001 품질경영시스템, ISO14001 환경경영시스템 획득, 청소서비스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등으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아담청소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은 물론 부산, 대구 지역 등 전국에서 사무실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사청소, 바닥청소, 카펫청소, 준공청소 등 다양한 청소서비스가 가능하다.  아담청소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전화 및 카카오 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