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이사 김승호, www.ssycnb.co.kr)의 ‘코디(CODI)’가 탄생 20주년을 맞았다.

 

지난 1997년 3월 첫 선을 보인 ‘코디(CODI)’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화장지의 품질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화장지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국내 프리미엄 티슈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천연 알로에로션 성분을 도포해 피부자극 걱정 없는 ‘코디 알로에에센스’와 더 도톰한 프리미엄 3겹 키친타올 ‘코디 슈퍼스트롱’ 등이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20년동안 한결같이 코디를 아껴준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쌍용C&B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디는 20주년을 기념해 기념팩을 출시하고 3월말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0명에게 20주년 기념팩을 증정하는 축하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