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프로그램
필리핀 어학연수 프로그램

 최상의 필리핀 영어연수 프로그램!

대한민국 미래 동량 청소년들에게 동기부여를 위한 영어 연수 및 캠프가 필리핀 정부가 인증하는 따가이따이(실랑)지역의 국제어학당에서 대한민국 인정받은 학술기관에서 진행하여 매년 한국과 중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교육대상은 초등학생 3학년부터 중학생, 고등학생 및 유학과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교사들이며 교육 효과와 신뢰성을 고려하여 선생님과 학생간의 1:2 혹은 1:1의 교육 방침으로 교육시간과 휴식시간 등 주말 Activity까지도 함께하는 효율적이며 안전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교육부 소관의 (사)한국미래교육평가연구회(이사장 박형양)의 주관으로 필리핀 교사의 선정부터 교육 프로그램과 주말Activity 및 식단에 이르기까지 교육에 불편이 없이 구성을 하였다.

특히, 단기간에 영어를 습득하기를 원하는 학생이나 영어권 학교(미국, 영국, 싱가포르 등)에 유학하길 희망하는 학생(초, 중, 고, 대학생), 취업에 필요한 전문영어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수업구성은 정규수업시간 1일 9교시로 선생님 한분에 학생 2명으로 구성하고 8교시의 정기수업과 Activity 1교시로 교육의 지루함을 해소 시키고 있으며 Open class 3교시(수학, 중국어, 영어 일기 쓰기와 1일 과제 완성)의 철저한 자기관리 시간과 감성 교육을 위해 염소, 거위, 고양이 등 가축 사육으로 여유시간을 만들었다.

교재의 구성도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특성화의 맞춤식 수업을 위한 자체 교재개발과 Bricks 교재를 사용하며 체계적인 수업으로 좋은 반응과 큰 효과를 얻고 있다.

 

Activity 수업과 학생의 관리는 조성경 실장님과 함께 필리핀의 문화체험과 체육, 댄스, 퀴즈 등 활동을 통한 현장영어 습득도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시간이기도 하다.

학부모님이 동반하는 학생들은 학부모님의 교육프로그램을 별도로 전효정 원장님과 이혜숙 부원장님이 함께 하시어 학생과 부모님이 함께 하는 가족들도 늘고 있다.

 

교육기간은 짧게는 1개월부터 6개월까지이며 일부 학생은 한국학교에서의 교육기간 인정을 위해 필리핀의 국제학교에 6개월 혹은 1년 이상 편입하여 교육기간을 인정받는 정책 활용도 참고한다면 짧은 기간에 영어 및 글로벌 경쟁사회 준비와 수월성적 교육에 완벽하리라 확신한다.

(상담 문의 : 02-971-4344 / 010-5287-0331)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