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패션모델들, 中國 3선시장을 공략하다.

모델 이지안
모델 이지안
모델 강채원
모델 강채원
모델 손현경
모델 손현경

한국의 패션모델들, 中國 3선시장을 공략하다.

 

스타인티비(starintv) 소속모델 3인(사진.강채원,손현경,이지안)이 중국 허베이성의 메이크업 쇼케이스에 초청이 되어 한국의 미()와 중소기업들의 중국 진출에 큰 힘을 보태었다.

기존에 패션과 쥬얼리 모델로서 활동 중인 이들은 ㈜노프라이스(대표 안성호)가 주최하고 중국 정주시의 중산중로 쇼핑몰에서 주관하는 한국중소기업들의 제품 판매행사에 메이크업과 중소기업 제품소개 등의 쇼케이스에 정식 초청받아 1월 19일부터(3일간) 본 행사장에 방문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본 행사에서 이들은 한국의 를 알리는 메이크업 쇼케이스 진행과 중소기업 제품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중국 정주시 방송국에서 본 행사를 촬영하고, 현재 중국에서 웨이보와 웨이신 다음으로 사용자가 많은3 SNS 방송채널인 메이파이(美拍) 행사의 촬영영상을 업로드 시켜 전파를 타서 많은 중국인들에게 K-뷰티한류를 소개하기도 했다.

최근 한국과 중국간의 얼어붙은 정치, 외교 문제 속에서 이러한 초청 행사는 그 의미가 남다르다”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국내에서도 각종 행사와 이벤트에서 활동 중인 이들 3명 모델들의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스타인티비(starintv)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 배포하는 회사인 동시에 기업체 들의 제품광고홍보를 위한 모델 에이전시 이기도 하다.

 

한국도시환경헤럴드 취재팀 newsrise@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