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청소업체 아담청소, 전국 청소창업 지점 모집

종합청소업체 아담청소는 전국 지역을 대상으로 홈클리닝과 가전청소 등의 청소서비스를 수행할 지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담청소는 1993년 청소서비스를 시작해 2003년 법인으로 전환하여 전국 곳곳에 지점을 두고 청소, 정리 등 여러 가지 생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담청소 지점 모집 분야는 이사청소, 입주청소, 거주청소, 새집증후군 제거, 냄새제거 등 홈클리닝 분야를 주로 담당할 홈클리닝 지점과 세탁기청소, 에어컨청소 등을 담당할 가전청소 지점, 사무실청소, 바닥청소, 준공청소, 카펫청소 등 오피스청소을 담당할 종합청소대행 지점 등 세 가지다.

관련 분야 경력이 없는 신규 창업자의 경우 청소창업교육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매경아카데미평생교육원을 통해 청소 기초부터 현장실습까지 다양한 교육을 이수한 후 창업절차를 밟게 되고 기존 청소업체 운영자의 경우 아담청소의 지점교육을 이수한 후 아담청소로의 편입 절차를 밟게 될 예정이다.

아담청소 관계자는 “청소창업은 무점포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창업리스크가 적고 안정적인 장점이 있지만 제대로 된 청소창업 교육이나 정보 없이 무작정 시작하면 자생하기 쉽지 않다.”며 “오랜 역사를 가진 튼튼한 본사의 안정적인 지원과 방향성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아담청소는 청소창업을 고민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무료 청소창업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담청소 본사 전화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