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모델 조예담, 퀸 모델 선발대회 대상수상

 미스웨딩드레스 퀸 모델선발대회, 연기자,모델 조예담 대상 수상

미스웨딩드레스퀸모델 선발대회가 11월 6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개최됐다. 맥스파워 엔터테인먼트 주최, 연애도결혼정보가 주관하였고 브라이드 메르시의 드레스가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모던한 청바지의 데일리룩을 시작으로 멋진 런웨이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가수 이승기의 “나와 결혼해줄래?” 노래에 맞춰 다같이 춤을 추며 현장 분위기를 고조 시켰다.

 이 행사는 미혼여성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미스들의 결혼문화 대혁신’이라는 케치프레이즈 아래 결혼 기피족 증가를 개선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날 행사의 참가자들은 쇼호스트, 모델, 아나운서 등의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참가자들로 인해 대회의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으며,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각기 다른 매력으로 소화해 찬사를 받았다. 

 영예의 대상은 연기자이자 CF 모델인 조예담에게 돌아갔다. 그녀는 "사남매 중 둘째로 저출산 문제를 심각하게 바라보는 한사람으로서 20대의 또래친구들이 안정적인 결혼을 꿈 꿀 수 있는 사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결혼장려를 위한 대회가 많아지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상금은 결혼자금을 위해 쓰겠다며 미스다운 수상소감을 전했다.

연극, CF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그녀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웨딩드레스의 퀸이라는 자부심과 함께 결혼문화 개선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더욱더 왕성한 활동을 펼치길 기대해본다.

현재 조예담은 중국 방영으로 촬영 예정인 웹드라마 2편을 두고 조율 중에 있으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 스타인tv -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