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올 가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커피, ‘크림라떼 3종’이 소비자들의 마음과 입맛을 완벽하게 사로잡아 10초당 한 잔씩 판매된다고 22일 밝혔다.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은 카페라떼 위에 다양한 플레이버의 크림을 풍성하게 얹은 음료로, 일반적으로 음료 아래쪽에서 조연으로 맛을 내던 그린티, 밀크티 음료의 층을 뒤집어 메인으로 끌어올리면서 기존 메뉴에 반전을 준 음료다. 또한 커피 베이스를 리스뜨레또샷과 콜드브루 중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하여 즐길 수 있다.

특히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 중 ‘그린티 크림라떼’는 가을을 맞이하여 더욱 인기몰이 중인 그린티와의 완벽한 조화의 음료로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카페라떼에 부드러운 그린티 크림을 풍성하게 얹은 매력적인 비주얼은 물론, 커피 한 잔으로 카페라떼의 깊은 풍미와 그린티라떼의 달콤 쌉싸름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어 깊어가는 가을에 제격인 음료다.

뿐만 아니라, ‘스위트 크림라떼’는 달콤한 카페라떼에 밀크 크림을 얹어, 일반적인 라떼보다 더욱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밀크티 크림라떼’ 역시, 카페라떼에 밀크티 크림을 얹어 카페라떼의 깊은 풍미와 밀크티 특유의 향긋함을 따로 혹은 동시에 음미할 수 있으며 커피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맛과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 이지은 본부장은 “올 가을, 커피 트렌드는 ‘크림’으로, 할리스커피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한 것은 물론, 할리스커피만의 발상의 전환과 재해석으로 커피에 다양한 맛의 크림을 얹은 메뉴를 선보인 것이 소비자들의 마음과 입맛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 가족과 함께 진한 풍미의 까페라떼와 입안을 부드럽게 감싸는 크림의 조화가 느껴지는 할리스커피 크림라떼를 마시며 가을을 한 가득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은 사이즈는 레귤러(Regular)와 그란데(Grende) 두 가지, 가격은 레귤러(Regular) 기준으로 ‘스위트 크림라떼’ 5,500원, ‘그린티 크림라떼’와 ‘밀크티 크림라떼’는 5,900원에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