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중 문화어워즈 문화 페스티벌

한복명장 이선영원장
한복명장 이선영원장
 "한복 디자이너 명장상" 이선영원장 2016한중어워즈 문화페스티벌에서 수상하여 전세계에 주목받다
 
지난 2016년 8월 27일 오후 3시 서울 운현궁에서 한중문화페스티벌이 열렸다. 이날 이선영원장이 직접디자인하고 지은 한복 20벌을 운현궁에서 선보였다 이번 한중문화페스티벌에서는 2016 한복홍보대사를 선발하였으며 , 한복의 아름다움과 전통미를 한껏 뽐내는 자리였다. 특히 美에 선발된 "이주영"은 대례복을 고귀하고 우아하게 표현하여 모두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이선영원장은 2016美한복홍보대사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최은정의 태극기 한복을 특수제작하여 주목 받은바 명장으로써의 가치 충분히 인정받았다.
 
2016한중어워즈 한복 디자이너 명장상을 수상하게 된 이선영원장은 앞으로 대한민국의 전통미와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 우리나라를 찾는 모든 이들에게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 부문은 라이징스타상, 아시아스타상, 스타대상, 아시아배우상, 아시아그룹상, 아시아뮤직프로듀서상, 아시아작곡가상, 아시아 그룹상, 아시아힙합공로상등 총 11개 부문으로 이뤄졌다. 또한 중국의 인기가수 허허메이뤄와 한국이 낳은 한류 스타 미나, 감성 발라드 듀오 디셈버, ‘첨밀밀’ OST를 부른 중국 가수 헤라가 수상했다.
 
힙합공로상은 현진영, 아시아 스타상은 ‘K팝스타’ 송하예와 대디제이, ‘신의 목소리’에서 멋진 가창력을 보여준 소리얼 강성호, 가비엔제이 전멤버 미스티, 중국의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쉬쓰쓰가 받았다. 아시아 그룹상은 블랙펄, 인스타, 디아이피, 아시아뮤직프로듀서상은 조재윤, 김기중, 아시아작곡상은 인기작곡가 신인수, 정재엽이 수상, 아시아배우상은 탈렌트 김혜선, 송영규, 김예령이 수상했다.
 
이밖에도 라이징스타상은 신성훈, 검지, 클럽소울, 전영도, 비오케이, 신윤성, 김대훈, 아이큐, 착한 오빠들이 수상해 어워즈를 화려하게 빛냈다.
 
이번 2016 한중문화스타어워즈는 서울문화홍보원 주최, 중국세민박문화산업유한공사, 배드보스컴퍼니가 주관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종로구청이 후원했다.
 
노프라이스 StarinTV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