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가 8월 한 달 동안 워터파크 입장 고객에게 스노우파크를 무료 개방한다. 물놀이와 한 여름에 즐기는 눈 겨울 눈놀이를 동시에 즐기며 피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원마운트 워터파크를 8월 중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물놀이 후 시간에 상관없이 스노우파크에 무료 입장할 수 있다. 당일 워터파크 입장 영수증을 스노우파크 입구에서 제시하면 종일 무료 이용 가능하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북유럽 산타마을을 콘셉트로 꾸며진 겨울 테마파크로, 한 여름에도 눈이 내리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실내 온도가 낮게 유지되는 가운데 얼음썰매, 동물썰매,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어 제대로 된 피서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바깥 온도와 기온 차가 있는 만큼 스노우파크에서는 방한복, 방한신발, 장갑 등을 대여해준다. 길이 300m(면적 1500㎡의 얼음동굴 ‘아이스로드’를 달리는 동물썰매나 스케이트 대여를 제외하면 입장 후 시설 이용에 관한 추가 이용료는 없다.

이 밖에도 원마운트 워터파크 이용 고객은 찜질복 대여 시 체온 유지 및 휴식을 위한 ‘힐링센터(만 15세 이상 입장 가능)’와 ‘키즈센터(전 연령 입장 가능)’ 입장 또한 가능하다.

워터파크∙스노우파크 및 힐링센터∙키즈센터에 관한 시설 안내와 자세한 이용 방법 등은 원마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