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카페 (주)설빙(대표 정선희)이 신메뉴 인절미 설빙고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증정’과 ‘소망화장품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크림 플러스 샘플 증정’ 등 여름맞이 릴레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2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 증정 이벤트는 신메뉴 '인절미 설빙고'와 '인절미 아이스 설빙고', 여름 한정 메뉴인 '요거통통메론설빙'과 '리얼통통메론설빙'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입 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인증번호를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내 설빙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1만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지난 5~6월 두 달 간 진행된 적립금 증정 이벤트는 설빙고객은 물론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8월 13일까지 연장하며, 적립금 증정과 함께 경품 증정, 인터넷면세점 추천 상품 2% 추가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설빙은 신메뉴 인절미설빙고 2종과 달콤한 메론 맛이 일품인 메론설빙 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망화장품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크림 플러스 샘플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설빙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실속있는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인터넷 면세점이벤트를 포함한 릴레이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예년보다 높은 기온이 이어지는 올여름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절미설빙고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설빙은 합리적 가격에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1인용 빙수 '인절미 설빙고 2종을 출시했다. 테이크아웃이 용이해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기본 인절미설빙보다 양을 줄이고 가격을 낮춰 홀로 디저트를 즐기고자 하는 1인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