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드라마 ‘닥터스’에서 유혜정으로 열연 중인 배우 박신혜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속 ‘유혜정’ 캐릭터와는 달리 여성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한 박신혜는 무보정 직찍임에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는 물론 한층 물이 오른 미모와 여리여리한 몸매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그녀는 내추럴한 웨이브가 들어간 시스루 뱅 헤어스타일과 붉은 립으로 도회적인 느낌의 메이크업을 선보였고, 여기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슬릿 디테일의 와이드 팬츠와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는 크롭 상의를 매치해 세련된 화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박신혜 클래스”, “이게 무보정이라니”, “화요일에 봤던 유혜정은 어디갔지”, “박신혜로 하루만 살아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박신혜는 3년 동안 브루노말리 모델로 활동하며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배우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다.”며, “박신혜의 끝없는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가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