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 미디어커머스 기업 ‘우먼스톡’(Woman’s Talk, 대표 김강일)이 대대적인 모바일앱 리뉴얼을 기념해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심쿵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장이 쿵 하는 가격으로 뷰티아이템 구매기회를 제공하는 ‘심쿵딜’은 국내외 유명 뷰티브랜드의 아이템 1종을 최대 70% 할인율을 적용한 특가로 판매하는 할인이벤트이다. 우먼스톡 모바일앱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며 6월 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후 4시 오픈해 준비된 수량의 판매가 완료되면 당일 이벤트는 종료된다.

입생로랑, MAC, 크리스찬디올, 랑콤 등 14개 브랜드의 뷰티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여배우 틴트로 유명한 입생로랑 립틴트를 심쿵딜에서 구매할 경우 53% 할인혜택을 적용받은 19,900원에 랑콤 자외선차단제는 61% 할인된 29,900원에 구매하게 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의 친구추가로 ‘우먼스톡’과 친구를 맺으면 실시간 상담과 매일의 최저가 추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우먼스톡 관계자는 “유명 브랜드의 뷰티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우먼스톡의 ‘심쿵딜’은 처음 진행한 작년 2월의 경우 모든 상품이 오픈 3분 만에 완판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며 “착한 가격에 예뻐질 수 있는 심쿵딜뿐 아니라, 뷰티크리에이터의 리뷰, 뷰티팁, 고객들의 후기 등을 통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뷰티 전문 미디어 커머스’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우먼스톡은 소셜커머스와 동영상 미디어 플랫폼이 어우러진 미디어 커머스기업으로 2015년 처음 소개되어 국내외 뷰티아이템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며 화제가 되었다. 셀럽메이크업, 블라인드테스트, 맞춤 큐레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셀프 뷰티에 관심이 높은 젊은 층에서 지지와 신뢰를 받고 있다. 우먼스톡은 다양한 분야로 영역확장을 준비하고 있으며 한국을 넘어 중국, 미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우먼스톡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나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