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낮 30도를 넘나드는 때 이른 무더위에 더위를 날려줄 음식들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커피 전문점에서 무더운 한여름을 겨냥해 출시한 빙수는 물론, 여름 보양식과 여름 대표 메뉴인 냉면 등 여름 한정 메뉴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 톱 모델도 즐겨 먹는 이색 빙수, 할리스커피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 빙수’

할리스커피에서 선보인 새롭게 선보인 여름 한정 메뉴는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빙수, 리얼 초코 빙수, 민트 초코 빙수, 딸기 치즈케익 빙수 등 시그니처 빙수 4종으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할리스커피 시그니처 음료를 베이스로 했다. 무더위에 지쳤을 때 시원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로 활력을 되찾아 줄 이색 빙수이다.

특히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빙수’는 최근 톱 모델 강승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같이먹을랭?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커피빙수’라는 메시지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이 빙수를 즐기는 사진을 올려 더욱 화제가 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바딜빙수’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커피 얼음 위에 바삭한 바닐라 웨이퍼가 더해져 커피와 바닐라의 환상적인 조화가 느껴지는 빙수이다. 여기에 프리미엄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이 함유된 커피크림까지 함께 어우러져 할리스커피 마니아들의 NO.1 라떼, 바닐라 딜라이트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한 가득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